티스토리 뷰

 

지난 주일 광복동 크리스마스트리 축제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

새해 첫 포스팅이네요. 그런데 웬 크리스마스트리냐고요?

ㅎㅎ 부산 광복동에서 열리고 있는 크리스마스트리 축제를 12월 초부터 벼르고 벼르다가

얼마 전에 겨우 다녀왔네요.

1월 4일까지 한다고 했던가 아마 그럴 거예요. 
아직 못 가신 분들 중에서 가깝게 계시는 분들은 한 번 다녀올만한 거 같아요^^

차량으로 이동하실 분들은 이왕이면 지하철 몇 정거장 뒤에서 내려서 마트나 백화점,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지하철로 이동하시는 방법이 좋을 거 같습니다.

지금 거의 종료 직전이라서 다시 시민들이 많이 몰릴 거예요.

광복동 크리스마스트리 축제!!

정말 예뻤답니다.

그리고 용두산 공원에도 다녀오세요^^ 거기도 알록달록 예쁜 전등으로 예쁘게 장식되어 있답니다.

 

 

 

짜잔~~~!!!

날이 어두워지기 전에는

에구.... 뭐 그냥 그러네.... 이러고 막 실망하고 그랬는데...

점점 어두워지면서 불빛들이 예쁘게 살아나니까 ... 헐~~~ 역시 멀지만 오길 잘 했다는 생각이!!!!팍팍

 

 

스마트폰으로 찍었는데도 하... 이렇게 이쁘게 찍힐 수가 있다니..

진짜 요즘은 굳이 전문가 사진을 찍는게 아니라면 dslr 구입할 필요성을 못 느끼네요.

 

 

자.. 이제 제법 하늘이 캄캄해졌습니다.

불빛들이 살아나기 시작하네요.

 

 

햐~~ 정말 예쁘다..

예전에 부산에 살 때는 이렇게 멋진 축제가 없었는데

요즘은 정말 계절마다 다양한 축제가 있어서 그런지 직장다니면서 스트레스 받았던 거

사르르 녹네요 녹아!!

 

 

어두워지자 시민들로 광복동 크리스마스트리 문화축제 거리가 꽉~~ 꽉!!

 

 

 

다 돌아 본 다음에는 근처 건물에 있는 카페나 술집 같은데 가서

차 한 잔 하면서 구경을 하는 것도 예쁠 거 같아요.

 

 

이날 평생 볼 셀카봉은 다 본 거 같음..

ㅎㅎㅎㅎ

 

 

ㅋㅋ 사진 찍는 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 그냥 막 찍혀도 아무도 뭐라하지 않음

 

 

메인 트리입니다.

너무나 예쁘지요 ^^

2015년에도 다시 구경하러 갈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