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꿈해몽풀이100가지꿈해몽풀이 22. [새싹에 관련된 꿈]

 

 

 

 

 

반갑습니다. ^^

동해에 오늘 폭설이 내린다고 잠깐 일기예보에서 들었던 거 같은데

아직 눈은 내리지 않고 바람은 어제와는 다르게 몹시 차게 느껴집니다.

며칠 동안 날씨가 많이 풀려서 나들이하기 좋다고 생각했는데 오늘부터 다시 반짝 추위가 이어진다고 하네요.

감기 유의하시고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제 곧 봄 새싹들이 올라올 시기가 가까워지고 있어요.

2월 4일이 입춘이죠?

오늘 무료꿈해몽풀이는 봄소식 가져다줄 새싹에 관련된 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운 시간 보내세요 ^^

 

 

 

 

 

겨울이 끝나기 전에 가까운 곳으로 겨울여행 떠나고 싶네요...

에긍... 언제 시간이 되려나....

 

<갈대꽃이 지고 씨앗만 남아 있는 꿈>

새로운 사업에 투자한 것이 사업성과가 좋고 미래의 전망이 밝다.

 

<새순이 땅을 비집고 나오는 것을 보는 꿈>

창작물이나 사업 등이 곧 세상에 공개되거나 시작된다.

 

<썩은 고구마 씨눈에서 파릇한 새싹이 돋아나는 꿈>

실제로 썩은 고목에서 꽃이 피듯 한때 불우했던 사람이 일취월장하여 입신출세한다.

연구, 공부, 창작 등에 길운이 있다.

 

<넓은 들에 새싹이 돋아나는 꿈>

교육 민주화, 창조적 교육, 자아실현, 교육과학화, 가정, 학교, 사회,

평생 자연적 인성교육 등으로 인격을 완성한다.

 

<콩밭에 새싹이 돋아나는 꿈>

모든 사물이 탄생되고 시대적 문명과 문화가 새롭게 발생된다.

학생과 재수생은 머리가 맑아지고 학업성적이 올라 장학생이 된다.

 

<갈대잎 속에 새순이 돋아나는 꿈>

과거사는 바람따라 가버리고 지금 새로운 삶이 희망차게 솟구친다.

 

<채소, 야채의 싹이 자라 그것이 다른 종류로 변해서 증식되는 것을 보는 꿈>

사업 또는 작품이 급속도로 진전 확대됨을 뜻한다.

 

<오동나무의 새순이 푸르게 쑥쑥 자라나는 꿈>

슬하에 자손이 잘 되고 입신출세한다. 발전, 발달, 희망, 소원성취 등의 길조이다.

 

 

<파릇파릇한 새싹이 돋아나 갑자기 동물로 변하면서 커지는 꿈>

진행중인 사업에 많은 진전이 있다.

 

<벼락맞은 나뭇가지에 새순이 돋아나는 꿈>

기사회생하여 어려움을 딛고 일어선다. 개천에서 용 나듯 자수성가한다.

<시금치 새순이 쑥쑥 자라나는 꿈>

하고자 하는 일들이 잘 풀리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청취하게 된다.

학생은 학업성적이 오르고 월급쟁이는 승진을 하여 쾌재를 부른다.

갓난애는 푸른 숲과 같이 쑥쑥 자라난다.

 

<사철나무가 죽은 자리에서 새순이 돋아나는 꿈>

실패한 사업체를 인수받아 새롭게 사업경영을 쇄신하여 날로 발전을 하게 된다.

기사회생, 재수생 시험합격, 대기만성 등이 있다.

 

<밀밭에 파란 싹이 돋아나는 꿈>

새로운 신규사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대기업으로 발전한다.

학생은 머리가 좋아지고 학업성적이 오른다.

 

<봉선화 싹이 쑥쑥 자라나는 꿈>

학생은 학업 성적이 오르고 사업가는 돈을 잘 벌고 고시생은 합격한다.

 

<곡식의 새싹이 가지런히 뻗쳐 나오는 꿈>

점차 가업이 번성하고 매사 이로움이 늘어나게 된다.

곡식의 이삭이 일제히 피는 꿈도 부와 발전의 성취를 얻게 된다.

 

<바나나 가지에서 새순이 돋아나는 꿈>

새로운 기술혁신 전략으로 신상품을 개발한다.

창조, 입학, 교육, 양육, 창작, 창업, 아이디어, 발명, 정신발달 등이 있다.

 

 

<산속의 숲이 울창하고 아늑한 것을 보는 꿈>

장차 가업이 번성, 발전하고 명예가 높아지며 식솔이 늘어나고 재물과 권리가 풍부해지는 안정을 누리게 된다.

 

<수풀 속에서 산토끼를 잡는 꿈>

생산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가 날로 번창하게 된다. 재물, 돈, 물품이 생긴다.

 

<임산부가 학이 들판이나 숲속에서 노는 것을 본 꿈>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장차 학자, 성직자, 기업가 등이 되어 많은 후배를 양성하게 되어

이름을 세상에 떨치게 되고 부귀와 영화를 누리는 삶을 살게 된다.

 

<산림이 울창한 숲속에 고색 창연한 옛집이 보이는 꿈>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게 된다.

연구, 발명, 발굴, 재물, 횡재 등이 있다.

 

<산토끼가 나타났다 숲속이나 바위 속으로 숨어버리는 것을 보는 꿈>

사업상 횡재수가 있으려다 말 것이며, 어떤 목적이 뚜렷하지 못한 일에 착수하게 된다.

 

<산림이 울창한 숲에 민들레꽃이 홀로 피어 있는 꿈>

한시라도 마음을 놓을 수 없는 사회의 생존경쟁에서 꿋꿋한 의지로 살아 남는다.

독신생활, 자수성가, 문예작품 창작 등이 있다.

 

<화원에 작은 새가 지저귀고 있는 꿈>

경사가 있다.

 

 

오늘은 여기까지 봄을 기다리면서 새싹에 관련된 무료꿈해몽풀이였습니다.

남은 시간 즐겁고 행복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