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꿈해몽풀이100가지꿈해몽풀이 31. [만남에 관련된 꿈]

 

안녕하세요 ..

콜록... 무슨 감기가 이리도 독한지...

머리, 코, 귀, 목까지 안 아픈 곳이 없네요. ㅠㅠ

감기 걸린지 벌써 2주일이 지났는데 아직도 고생이네요.

날씨가 추웠다가 갑자기 풀렸다가 감기도 조심하셔야겠지만 운전에도 각별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무료꿈해몽풀이는 만남에 관련된 꿈해몽입니다.

인생을 살면서 많은 만남이 있습니다

꿈에서의 만남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볼게요 ^^

 

 

 

 

 

 

눈처럼 내리는 밤하늘의 별들~~~

좋은 꿈 꾸시라고 올렸습니다. ^^

 

 

 

 

 

 

 

 

 

 

 

 

 

 

 

 

 

 

 

 

 

<연인과 이별하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데 두려움을 가지지 말고 당당하게 맞서라는 뜻

 

<여행 중에 큰 거북이를 만나는 꿈>

뜻밖에 큰 횡재를 하거나 사업차 외국 바이어를 만나 수출하게 된다.

재물, 돈, 물품,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 있다.

 

<산길을 걸어가다 산신령을 만나는 꿈>

생각지도 않은 귀인과 협조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희망찬 일들이 환히 보인다

 

<어떤 회의 장소에서 아나운서를 만나는 꿈>

뜻밖의 귀인이나 친인척을 만나 기쁜 상봉을 하게 된다.

만남, 기쁜 소식이 있다.

 

<대궐 안으로 들어가 예쁜 공주를 만나는 꿈>

뜻밖에 문화의 공간에서 옛 친구나 애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상어가 물고기떼를 만나는 꿈>

사업가는 뜻밖의 호황을 맞아 엄청난 돈을 벌게 된다. 

횡재, 재물, 돈 등이 생긴다. 

 

<성당에서 신부님을 만나는 꿈>

훌륭한 성직자나 스승을 만나 옳은 가르침을 받고 깨닫게 된다. 

귀인, 친인척을 만나게 된다.

 

<친구나 동업자끼리 만나 악수를 하는 꿈>

어떤 사업과 일을 상호간에 합리적으로 처리하게 된다. 

합의, 계약을 한다. 

 

 

 <고기잡이 배가 풍랑을 만나 선원들이 실종되는 꿈>

사업을 잘 하다가 뜻하지 않은 사고로 인하여 쌓아올린 꿈이 산산이 부서진다.

 

<학교 안에서 선생님이나 친구를 만나는 꿈, 혹은 이와 비슷한 꿈>

뜻밖의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큰 성과를 얻게 된다.

희소식, 상봉이 있다.

 

<쏟아지는 빗속에서 누군가와 만나는 꿈>

꿈속에서 만났던 사람과 이별을 하거나 남 때문에 마음에 상처를 입는다든지

피해나 손실을 겪게 되는 등 심란한 일이나 말썽이 빚어지게 된다.

비는 눈물과 슬픔을 상징한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살구꽃이 활짝 핀 곳에서 사람을 만나는 꿈>

선남선녀가 만나 백년가약을 맺고 결혼식을 올린다.

상봉, 귀인, 경사 등이 생긴다.

 

<산에 올라 하느님을 직접 만나게 되고 영세물을 입에 넣어 주는 꿈>

학교에 무사히 합격하거나 취직이 되고 정치적 입장이 같은 정당에 들어가는 것에 대하여

기관장의 허락을 받게 된다.

 

<길거리에서 잠깐 만나 사람이 자주 나타나는 꿈>

실제로 그 사람과 어떤 일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 아니라 장차 그와 비슷한 사람을 만나거나

또는 현재의 주변 인물을 동일시하고, 그것이 애착을 가지는 일거리의 상징물이기도 하다.

 

<고향에 떨어져 사는 부모님을 만나는 꿈>

부모님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우려가 있고 아울러 자신의 신상에도

불길한 일이 발생할 흉몽이다.

 

<성현이나 성직자를 만나 포옹하는 꿈>

크게 대오각성을 하고 참된 진리와 교리를 깨닫게 된다.

소망, 대업을 성취한다.

 

 

 

 

<헤엄치면서 사람을 만나는 꿈>

집안에 귀찮은 일이 발생한다.

 

<유명한 가수를 만나는 꿈>

생각지도 않은 귀인을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는다.

상봉, 희소식이 있다.

 

<선남선녀가 만나는 꿈>

실제로 친구나 사랑하는 애인을 만나 달콤한 꿈을 꾼다.

음양의 조화로 새로운 질서가 이루어진다.

상봉, 합의, 결합, 계약, 우환 등이 있다.

 

<길가에서 귀신을 만나는 꿈, 혹은 비슷한 꿈>

매우 머리가 어지럽고 가슴이 두근거리며 번민과 우울증에 걸리게 된다.

 

<귀인을 만나 금불상을 얻는 꿈>

조직에서의 지휘권을 얻게 되어 명예, 권리가 생기고 감동적인 서적을 출판하게 되며,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체를 인수하여 성공을 하게 되고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된다.

 

<배를 타고 가다 상어떼를 만나는 꿈>

어떤 지하조직이나 함정에 빠져 헤어나기 어렵게 된다.

깡패를 만난다.

 

<숲속에서 호랑이를 만나는 꿈>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하는 일에 큰 성과를 얻게 된다.

 

<분식점에서 친구나 애인을 만나는 꿈>

애티 나는 풋내기와 애송이들이 조잘대며 애기꽃을 피운다.

 

 

더 많은 꿈해몽풀이가 궁금하시면 아래로~~♥ 

 

http://goo.gl/s03Lt5

 

 

 

 

 

 

 

 

 

 

 

 

 

 

 

 

 

 

 

 

 

 

 

 

 

 

 

 

 

 

 

 

 

 

 

 

 

 

 

 

 

 

 

 

 

 

 

 

 

 

 

 

 

 

 

 

 

 

 

 

 

 


댓글